- 해외이사 Tip -

 

1. 해외이사는 너무 저렴하거나 너무 비싼 곳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보다 너무 가격이 저렴하면 계약 후에 다른 부가 요금을 받거나 포장이나 운송을 안전하게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싼 경우는 다른 곳보다 상세적인 가격을 부풀린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세요.

  인터넷으로도 여러 업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회사 이름 앞에 대기업 이름이 붙어서 선택하는 고객님들이 많으신데 앞에 대기업 이름이 붙었다고 그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회사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부분 대기업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3. 경험이 풍부한 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4. 이사하시기 3~4주 이전에 연락하셔서 천천히 알아보시고 예약하시면 더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  (주)에스지국제통운은 과학화된 운송 및 하역시스템의 도입으로 지역내 물류비 절감을 이뤄 고객님께 합리적인 견적 가격을 제시해 드리며 풍부한 경험에 따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더불어 (주)에스지국제통운은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사내교육을 통한 고객 서비스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해외 파트너와의 교류 서비스의 질적 강화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또한 (주)에스지국제통운은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올바른 이사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해외이사 전문업체
(주)에스지국제통운 (김영일팀장)
http://www.sgcorea.com
대표번호☎1588-3224 
업무번호☎02-333-7780